Quantcast

손흥민, 토트넘 내 평점 세 번째로 높다…‘사우스햄튼 경기서 100호 골 터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유럽무대 통산 100호골을 작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손흥민(토트넘)이 평점에서 비교적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손흥민은 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홈 경기에 오른쪽 날개로 선발 출전해 9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

손흥민은 전반 3분 사우샘프턴의 오른쪽 골대를 강타하며 골 감각을 예열했고, 마침내 토트넘이 2-0으로 앞서던 후반 10분 해리 케인의 오른쪽 측면 크로스를 골대 정면에서 살짝 방향만 바꿔 득점포를 가동했다.

이번 득점으로 손흥민은 유럽무대 개인 통산 100호골과 더불어 이번 시즌 정규리그 2호골을 기록했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축구 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가 끝난 뒤 손흥민에게 평점 7.7을 줬다.

이는 1골 1도움을 작성한 케인(8.2점)과 케인의 득점을 도운 크리스티안 에릭센(7.9점)에 이어 팀내 세 번째로 높은 평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