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영은, '참 좋은 시절' OST '아름다운 시절' 15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서영은이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OST에 참여했다.
 
‘참 좋은 시절’ 드라마 중요한 장면과 엔딩에 흘러나오며 시청자들의 귀를 매료시킨 ‘참 좋은 시절’OST part.2‘아름다운 시절’은 감미롭고 서정적인 보이스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메인타이틀곡 ‘아름다운 시절’은 김종익작곡, 이주엽작사의 곡으로 가요계의 거목 ‘최백호’의 2012년 앨범 ‘다시 길 위에서’에 삽입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주옥같은 노랫말이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전체적인 느낌과 너무나도 잘 맞아 드라마 시작되기 전부터 제작진이 선곡한곡이다.
 
서영은의 '참 좋은 시절' OST '아름다운 시절' / KBS
서영은의
이미 ‘49일’ ‘무사백동수’ ‘당신 뿐이야’ 등의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치를 인정 받아온 ‘서영은’이 흔쾌히 가창을 수락해 리메이크 하기로 결정 됐다.
 
시간이 흘러 어른이 되면서 잊어버렸던 ‘강동석’(이서진 분)과 ‘차해원’(김희선 분)의 순수했던 사랑과 현실에서 다시 피어나는 서로를 위한 마음이 테마곡 ‘아름다운 시절’로 고스란히 표현되고 있다.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던 차해원(김희선 분)과 어린 시절 큰 상처를 안긴 채 어른이 돼서 다시 만나게 된 강동석(이서진 분)과 가족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기대에 맞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참 좋은 시절’ OST는 어린 시절 순수했던 꿈과 바람과는 다른 각박하게 변해버린 현실을 살고 있는 주인공들이 다시 만나면서 떠올릴 각자들만의 ‘참 좋은 시절’이 어떤 것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 진다.
 
‘서영은’이 부른 메인타이틀곡 ‘아름다운 시절’의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15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한편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