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스타' 이천원, 데뷔곡 '뷰티풀' 음원차트 강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천원' 데뷔곡 '뷰티풀' / 레브커뮤니케이션
 
'K팝스타2' 출신 남성듀오 이천원(김일도, 김효빈)이 데뷔곡 '뷰티풀'로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14일 데뷔싱글 '뷰티풀'을 발표한 이천원은 발매당일 소리바다, 올레뮤직, 지니 등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천원' 데뷔곡 '뷰티풀' / 레브커뮤니케이션
이천원은 음원강자 오렌지 캬라멜과 신용재, 대세남 김수현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대형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킬하는 저력을 보여 음악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천원의 데뷔곡 '뷰티풀'은 기존의 감성 힙합과는 다른 세련된 멜로우 힙합곡으로 이천원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랩에 피처링을 맡은 에일리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며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여기에 90년대 사운드를 기반으로 스트링과 아이들이 합창하는 듯한 샘플을 섞어 가슴 뭉클하고 달콤한 느낌을 선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음악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 진심 좋다”, “이천원, 에일리 환상의 조합!”,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 "데뷔앨범부터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데뷔 싱글 '뷰티풀'을 선보인 이천원은 첫 번째 미니앨범 마무리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