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뿐인 내편’ 에릭 아내 나혜미, 유이와 함께한 코믹 영상 공개 “도란언니랑”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12.05 15: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나혜미가 유이와의 코믹한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나혜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기실에서 도란언니랑ㅎㅎ 건치자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유이와 코믹한 설정의 어플을 활용해 영상을 찍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빛나는 투 샷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혜미 SNS
나혜미 SNS

나혜미와 신화 에릭은 지난 2017년 7월 결혼식을 올렸다.

에릭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나혜미는 올해 28세다. 두 사람은 12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유이, 최수종, 이장우, 나혜미, 윤진이 등이 출연한다.

‘미우나 고우나’, ‘천만번 사랑해’, ‘내사랑 내곁에’, ‘오자룡이 간다’, ‘불어라 미풍아’ 등을 집필한 김사경 작가와 ‘매리는 외박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크로스’, ‘완벽한 아내’, ‘란제리 소녀시대’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드라마가 몇부작인지에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드라마는 총 100부작이다.

또 ‘하나뿐인 내편’ OST에는 프로미스나인 송하영과 위키미키 엘리 등이 참여했다. 프로미스나인의 보컬 송하영은 OST ‘폴 인 러브(fall in Love)’를 불렀으며 엘리는 OST ‘장미의 미소’에 참여했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