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박주호♥안나, 딸 나은이… 글로벌 가족 등극 ‘5개국어도 O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박주호-안나 부부의 딸 나은이가 언어천재적인 면모를 보였다.

지난 11월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외국인 삼촌들과 찰떡같이 외국어로 소통하는 나은이의 모습이 방송돼 화제가 됐다.

이날 나은이는 박주호 아빠와 같은 축구단 소속인 이명재, 리차드, 세르히오 삼촌과 만났다.

이들은 한국어, 일본어, 독일어, 스페인어, 영어까지 5개국어를 사용해 대화를 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쳐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쳐

이 과정에서 돋보인 나은이와 박주호 아빠의 글로벌 가족 면모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나은이는 스페인어와 독일어, 영어를 사용하는 언어 천재의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박주호 아빠는 일본어와 영어를 능숙하게 사용해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박주호와 딸 나은이가 출연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