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민성, 군 전역 후 복귀작 마지막 촬영 소감 전해 “TV 속 내 모습 보며 벅차오름 느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최민성이 지난달 14일부터 방영된 OCN ‘신의 퀴즈:리부트’(연출 김종혁, 극본 강은선 김선희, 크리에이터 박재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큐로홀딩스)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5일 Fe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민성은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낯설고 부담되었는데 감독님과 많은 얘기를 나누고 선배 연기자분들의 조언을 얻어 잘 마칠 수 있었던 작품이었다”며 “TV에 나오는 내 모습을 보며 벅차오름과 열정을 느꼈다”고 잊지 못할 소감을 전했다.

최민성 / Fe엔터테인먼트
최민성 / Fe엔터테인먼트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진정성 있는 연기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진심 어린 각오도 잊지 않았다.

군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OCN ‘신의 퀴즈:리부트’를 선택한 최민성은 극중 의문의 존재에게 죽임을 당하는 역할을 맡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민성의 열연이 빛난 ‘신의 퀴즈:리부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OC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