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WHY’ 오아연, 비하인드 컷 공개…설렘 지수 높이는 러블리한 모습부터 아련함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오아연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5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극본 김수민, 연출 신완석)’에서 연애허당 ‘송다인’ 역으로 출연 중인 오아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아연은 맑고 뽀얀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밝은 미소로 남자친구를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서는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달한다.

킹콩 by 스타쉽
킹콩 by 스타쉽

이어지는 사진에서 오아연은 정반대의 분위기로 바뀐 모습이다.

그는 아련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는가 하면, 즐거운 생일파티 현장에서 시무룩한 얼굴을 드러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극중 다인이 전 남자친구를 회상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

다인은 연애할 때 남자친구에게 모든 것을 맞추려고 노력했지만, 늘 2순위로 밀려나기 일쑤였다.

특히 그는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자신에게 땅콩 케이크를 선물해준 남자친구와 헤어질 결심을 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아연은 ‘WHY’에서 다정하고 자상한 누나의 모습, 엉뚱한 주사를 부리는 귀여운 면모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