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세결여' 손여은, ‘절제된 감정’연기 폭발 "죽는 줄 알았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손여은이 깜깜한 한밤중에 파리한 안색으로 응급실에 누워있는 현장이 공개됐다.
 
손여은은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정태원(송창의)와 재혼 후 의붓딸 정슬기(김지영)와의 갈등으로 인해 이혼 위기에 처한 한채린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열연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상황.
 
'세결여' 손여은 / 삼화 네트웍스

'세결여' 손여은 / 삼화 네트웍스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을 설득하려는 최여사(김용림)와 정태희(김정난)에게 “하루아침에 악마로 돌변한 당신들은 뭔데. 미저리는 이집 식구들이야”라고 소리를 지르며 큰소리를 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의붓딸 정슬기(김지영)를 향한 손찌검이 들통 난 후에도 잘못을 떠넘기는가 하면, 완강한 ‘이혼 거부’ 의사를 표현하는 등 점입가경 행보를 이어가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손여은은 오는 16일 방송될 36회 분에서 하얗고 창백해진 핏기 없는 얼굴로 응급실에 누워있는 모습을 담아낸다. ‘태원네 가족’을 향해 소리 지르고 악을 쓰던 당당함은 사라지고, 안쓰럽게 바라보는 정태원의 시선을 멍하니 앉아 외면하고 있는 ‘반전 모습’이 포착된 것. 뻔뻔하기까지 했던 지금까지의 한채린과는 전혀 다른 면모가 공개되면서 정태원-손여은 부부의 ‘예측 불가 전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결여' 손여은 / 삼화 네트웍스

'세결여' 손여은 / 삼화 네트웍스

손여은의 한밤 중 ‘응급실 소동’은 지난 9일 경기도 파주의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최근 한채린 캐릭터에 200% 빠져들어 절정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손여은은 기운을 잃고 슬픔에 잠긴 장면을 앞두고, 평소 보였던 싱그러운 미소를 지운 채 깊이 몰입, 극한의 절제된 감정을 터뜨려 냈다. 카메라 불이 켜지자 순식간에 한채린의 절망과 아픔을 펼쳐내 촬영장을 숙연케 만든 것.
 
특히 손여은은 리허설 내내 틈틈이 감독과 대사 중간 중간 쉬어가는 템포와 감정의 농도를 계속해서 체크하는 열정을 드러냈던 상태. 이어 별 다른 NG없이 순식간에 촬영을 끝마쳐 숨죽이고 지켜보던 스태프들이 “완전 이제 연기에 물이 올랐다. 감정연기의 신”이라는 찬사를 쏟아냈다는 귀띔이다.
 
그런가하면 이날 손여은은 오전부터 여러 곳의 로케 장소를 오가며 계속된 스케줄에 피곤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지만, 강한 집중력으로 NG없는 촬영을 이어가며 현장을 달궜다. 그 어느 때보다 장면에 푹 빠진 채, 잠시 쉬는 시간에도 감정선을 놓지 않고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세결여' 손여은 / 삼화 네트웍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손여은은 극의 전개가 절정을 향해 감에 따라 더욱 뜨거운 노력을 쏟아내며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다”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손여은이 만들어낼 극 중 채린을 끝까지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34회 방송분에서는 오은수가 재벌가 시월드의 ‘조건부 이혼 허락’에 ‘첩첩산중’ 갈등을 예고했다. 김회장(김용건)과 손여사가 아이만은 절대 양보 할 수 없다는 강경한 입장을 드러내면서 오은수가 또 다른 문제에 직면하게 된 것. 곧 태어날 아이에게 모정을 끊어낼 것을 요구받은 오은수의 선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