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낙연, 고양 백석역 인근 온수관 파열 사고에 긴급 지시…“온수관 관리체계 점검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경기도 고양시 백석역 근처 난방공사 배관파열 사고와 관련해 긴급 지시를 내렸다.

5일 이낙연 총리실은 이총리가 "사망자 가족 위로 및 지원, 신속한 환자치료 등 현장수습에 관계기관은 최선을 다하라"고 긴급 지시했다고 밝혔다.

이 총리는 또 "산업통상자원부는 날씨가 추워지는데, 지역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하라"며 "사고원인을 규명하고 온수관 관리체계에 문제가 없는지 신속히 점검하고 보완하라"고 주문했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전날 오후 8시께 경기도 고양시 백석동 1538번지 도로에서 지역 난방공사 배관이 터지는 사고가 났다. 

사고 현장에 고립돼 있던 차량 뒷좌석에서 손모(69)씨가 숨진 채 발견됐고, 근처를 지나던 시민 20여명이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기도 전역에 올겨울 들어 첫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이 사고로 인근 2천500여 가구에 난방열 공급이 중단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