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3' 짜리몽땅,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 선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짜리몽땅표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가 온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를 천상의 하모니로 물들이고 있는 ‘짜리몽땅’이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로 생방송 무대에 출격한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이하 'K팝 스타3')는 지난 16회 분에서 TOP3급의 실력파들이 총집결한 TOP8 멤버 전원을 공개한 상황. 권진아-‘짜리몽땅(여인혜-박나진-류태경)’-‘Almeng(최린-이해용)’-한희준-장한나-배민아-버나드 박-샘김 등 TOP8이 펼쳐낼 생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짜리몽땅 / 사진=카마스튜디오
짜리몽땅 / 사진=카마스튜디오
이와 관련 전율의 하모니로 떠오른 소녀 3인방 ‘짜리몽땅’이 뜨거운 인기 몰이 중인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를 경연 곡으로 선택, 생방송 ‘TOP6 결정전’ 에 나설 것이 예고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렛 잇 고’는 가수 디아, 손승연, 에일리, ‘다비치’의 이해리, 배우 이유비 등 다수의 스타들에 의해 리메이크됐던 터. 다양한 버전의 ‘렛 잇 고’가 대중들을 찾았던 만큼 ‘짜리몽땅’이 선보일 색다른 버전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짜리몽땅’이 주특기인 화음을 사용, 전 세계 최초로 삼중창 하모니 버전 ‘렛 잇 고’를 어떻게 만들어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셈이다.
 
특히 ‘짜리몽땅’은 ‘렛 잇 고’ 선곡에 맞춰 화려한 ‘겨울소녀’들로 변신할 예정. 귀여운 이미지를 내세웠던 ‘짜리몽땅’은 지난 ‘TOP8 결정전’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반전의 ‘블랙 카리스마’ 콘셉트 등장, 안방극장에 충격을 전했던 상태. 이번 ‘TOP6 결정전’에서도 ‘얼음 드레스룩’으로 ‘여신 자태’를 드러내는, 또 한 번의 반전 스타일링에 도전, 생방송 무대를 물들이게 된다. 
 
짜리몽땅 / 사진=카마스튜디오
짜리몽땅 / 사진=카마스튜디오
그런가하면 'k팝스타3'는 본격적인 생방송에 돌입하는 ‘TOP6 결정전’부터 국내외를 망라한 글로벌한 ‘실시간 투표’ 제도를 도입,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인 관심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문자 투표(#0606)와 더불어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으로도 참여할 수 있게 된 것.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게 된 만큼 다양한 대중의 의견이 심사에 반영될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짜리몽땅’이 영화 주제곡 ‘렛 잇 고’에 도전한다”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짜리몽땅’의 활약이 생방송으로 펼쳐질 'K팝 스타3'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OP6가 되기 위한 TOP8들의 생방송 대결이 담길 'K팝 스타3' 17회 분은 오는 16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