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대100’ 이상벽, 딸 이지연에 팩트폭격 “외모 출중한 편은 아니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1대100’ 이상벽 아나운서가 딸 이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KBS 2TV ‘1대100’ 542회에는 이상벽과 딸 이지연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벽은 딸 이지연에 대해 “우리 딸이 어릴 때 공부도 잘 했다”며 애정을 보였다. 이어 “초등학교때 장래희망을 써서 내라고 하면 아나운서라고 하더라. 아버지 직업에 대해 부정적이지는 않구나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이상벽은 “그런데 진짜로 아나운서 시험에 응시를 했더라. 처음엔 황당했다”며 “외모적으로 그렇게 출중한 편은 아니지 않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 2TV ‘1대100’ 방송 캡처
KBS 2TV ‘1대100’ 방송 캡처

또한 이상벽은 주량에 관련된 질문에 “에피소드가 하나 있다. 과거에 제가 송해 선생님하고 저녁 11시부터 새벽 3~4시까지 술을 마셨다. 거기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다음날 아침에 옷을 그대로 입은 채 호텔에서 일어났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기억이 나지 않아 호텔 프론트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직원 분이 ‘처음에 착시 현상인줄 알았다. 당연히 이상벽 선생님이 송해 선생님을 업고 올 줄 알았는데, 송해 선생님이 이상벽 선생님을 업고 올라왔다’고 전해주더라. 그 정도로 험하게 술을 먹던 시절이 있었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