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난감 영상으로 244억 번 소년 새삼 화제…내년 수입 더 늘어날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영상으로 244억원을 번 소년이 있어 화제다.

4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장난감 소개 유튜브 채널 ‘라이언 토이스리뷰(Ryan ToysReview)’ 속 소년 라이언이 1년에 무려 2,200만 달러를 벌었다는 사실을 보도했다.

올해 7살인 라이언은 지난 2015년 3월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유튜브에 장난감 리뷰를 올린 이후 지금까지 페이지뷰 260억 건을 달성했다.

새 장난감이나 제품을 직접 뜯어서 조립하거나 시연하는 언박싱을 기반으로 하는 라이언의 유튜브 채널은 또래 아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상태다.

유튜브 Ryan ToysReview
유튜브 Ryan ToysReview

유튜브에 따른 라이언의 수익은 약 2,200만 달러(약 244억 8,600만 원)다.

라이언의 수입에는 세금도 붙지 않았고 변호사나 대리인에게 떼주는 수수료도 없었다.

이는 전년보다 배로 늘어난 수입이다.

뿐만 아니라 라이언은 유튜브 이외의 영역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유튜브 Ryan ToysReview
유튜브 Ryan ToysReview

지난 8월 라이언은 미국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에 장난감과 의류 컬렉션을 단독 납품하는 라이언스 월드를 론칭했다.

라이언과 부모들이 월마트 점포들에서 자신의 장난감을 찾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담았는데 이 영상은 3개월 만에 1400만 뷰를 기록했다.

아울러 유튜버 라이언의 수입에 월마트 계약 금액까지 반영될 경우 내년 수입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