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블 사상 최초 여성히어로 무비 ‘캡틴 마블’, 2차 예고편 공개…“브리 라슨 정체 밝혀지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마블 사상 최초의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 ‘캡틴 마블’의 2차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4일(한국시간) 오후 12시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총 2분 18초 분량의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 세계 마블 팬들의 기대감을 입증하듯 예고편은 공개된지 5시간 만에 447만 뷰를 돌파했다.

‘캡틴 마블’ 예고편 캡처
‘캡틴 마블’ 예고편 캡처 / 마블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브리 라슨이 주연을 맡고 애나 보든과 라이언 플렉이 연출을 담당한 ‘캡틴 마블’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4(가제)’의 연결고리 역할을 해줄 작품이다.

라이벌 관계인 DC에서 제작해 2017년 개봉한 ‘원더우먼’이 여성히어로 솔로무비로서는 최초로 성공을 거둔 바 있어 본 작품에 대한 기대치도 높아진 상황.

특히나 국내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들은 언제나 평균 이상의 흥행 성적을 거뒀기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캡틴 마블’은 북미서 2019년 3월 8일 개봉예정이며, 국내 개봉일은 미정이다. 참고로 ‘캡틴 마블’의 개봉일인 3월 8일은 세계 여성의 날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