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일재, 활동이 뜸했던 이유 공개…무슨 병이길래? ‘폐암’ 투병 최초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이일재가 그간 투병생활로 인해 활동이 뜸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이일재는 영화 ‘장군의 아들’속 카리스마 배우로 유명하다.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인해 남편 대신 아내는 집안의 경제 활동을 책임지기 시작했다.

이일재는 엘리트 두 딸은 스스로 공부하고 급기야는 새벽 4시에 일어나 가족을 위한 밥상을 차리며 이일재 부부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고 있었다.

이일재 아내-이일재 / tvN 제공
이일재 아내-이일재 / tvN 제공

이일재는 가족들을 위해 집안일은 물론 걱정의 잔소리를 쉴 새 없이 쏟아 MC 박미선과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함소원에게까지 큰 일침을 받았다.

이일재는 갑작스런 폐암 선고에 “이런 병이 나에게도 오는구나”라며 한참을 탄식했다. 그리고 무조건 살아야겠다는 일념으로 가족들을 생각하며 치료에만 전념했다고 전했다.

현재는 본인의 의지와 가족들의 보살핌으로 드라마, 영화 복귀에 관한 이야기도 나눌 정도로 호전된 모습을 보여 배우로의 밝은 미래까지 예고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