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영 과거논란, 당시 무슨일이 있었길래?…‘서인영 욕설’ 사건 이후 등돌린 팬심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12.04 15: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서인영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서인영은 과거논란 때문에 힘들었던 일화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김숙은 서인영의 공식적인 마지막 남자가 실은 크라운제이로 나와 있다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서인영 “그건 진짜가 아니지 않냐”며 버럭 했지만 과거 크라운제이가 ‘비디오스타’에 나와 서인영에게 보낸 영상편지를 보고 눈물을 흐렸다는 후문을 전했다.

서인영은 과거 논란 이후 크라운제이와 연락해 본 적이 없다며 비디오스타 최초로 영상편지에 대한 답장을 보내기도 했다.

서인영 / MBC 에브리원 방송캡처
서인영 / MBC 에브리원 방송캡처

서인영의 과거 논란은 이러하다. 서인영은 과거 JTBC 예능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에서 갑자기 하차한다고 밝혔다. 특히 과거 ‘개미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이 오랜만에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지 불과 두 달 만에 하차 소식을 전한 터라 더욱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상에 ‘서인영 욕설’이라는 동영상이 등장했다. 서인영인지 모습이 확실하게 드러나지는 않지만 그의 목소리로 들리는 여성이 촬영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고 욕설을 하고 있다. 이 영상을 게재한 익명의 제보자는 서인영의 무리한 요구로 촬영이 중단됐다. 또 당시 현장 스태프들이 곤란을 겪었다고 말했다.

또한 서인영은 과거 논란이 됐던 때,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힘들었으나 고소영, 이선정, 티아라 지연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