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블락비 측, “재효 20일 입소…건강상 이유로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블락비 재효가 오는 20일 신병교육소에 입소한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4일 오전 블락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블락비 재효가 오는 12월 20일 목요일 일자로 신병교육소에 입소하여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복무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블락비(Block B) 재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락비(Block B) 재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판정받아 그에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예정이며,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재효는 지난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로 데뷔했다.

이하 소속사 세븐시즌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세븐시즌스입니다.
 
블락비의 멤버 재효의 군 입대 소식을 알립니다.
 
블락비 재효가 오는 12월 20일 목요일 일자로 신병교육소에 입소하여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복무할 예정입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판정받아 그에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예정이며,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당사 아티스트 재효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