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배두나의 할리우드 진출기…줄거리 및 결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배두나의 할리우드 진출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재조명됐다.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2013년 1월 개봉했다.

릴리 워쇼스키, 라나 워쇼스키, 톰 티크베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두나 외에도 톰 행크스, 휴 그래트, 할리 베리 등 최정상 배우들이 총 출동했다. 

영화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포스터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포스터

- 500년의 시공간을 걸친 여섯개의스토리로 구성된 블록버스터 SF-대서사시 
- 흥미로운 6개의 스토리가 정교하게 연결되어 서로 꼬리의 꼬리를 물듯이 구성된 퍼즐조각과 같은 이야기 
- 여섯 시대, 여섯 공간의 주인공들이 사실 모두 같은 사람들!! ‘윤회사상’을 바탕으로 구름이 하늘을 흘러가듯 영혼도 여러시대를 흘러 각 다른 시대적,공간적 배경 속에서 그 시대의 문명을 경험한다. 
  
 Story1 1849년 태평양 항해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배를 탄 애덤어윙은항해중 큰 병에 걸리고, 그를 치료하던 동승객 의사에게 의지한다. 그러나 그 의사의 살해대상자가 되면서 생존을 위한 싸움과 모험을 하게된다. 
  
 Story2 1936년 벨기에 ~영국 
 방탕한 생활로 곤경에 처한 젊은 천재음악가 로버트프로비셔. 그는 유명 작곡가의 비서로 지내면서 걸작 ‘클라우드 아틀라스 육중주’를 작곡하지만 유명작곡가의 음모로 저작권을 두고 협박을 받고 파멸 하게된다. 
  
 Story 3 1974년 샌프란시스코 
 핵발전소에 숨겨진 거대음모를 단신으로 추적하는 열혈 여기자 루이자레이의 스릴러 
  
 Story 4 2012년 현재 영국 런던 
 큰 성공을 했으나 주위사람들의 음모로 사채업자에게 쫓기다 강제로 요양원에 갇히게 되는 출판업자. 요양원의 비인간적이고 독재적인 규율에 반항하여, 요양원의 동료들과 탈출 계획을 세워 그 곳을 벗어나게 되는 모험극 
  
 Story 5 2144년, 미래국제도시 NEO SEOUL 
 인간들의 필요에 따라 착취당하다 죽여지도록 계획되어진 복제인간이 만들어지는 미래세계. 자각을 시작한 한 클론이 인간들의 비인간적인 폭력성에 맞서게 되는 SF 액션 

  
 Story 6 2346년, 문명이 파괴된 미래의 지구 
 모든 문명이 인간의 탐욕으로 멸망한 아포칼립스 미래에서 자신의 섬과 가족을 잔학무도한코나족 악당들로부터 지키려고 싸우는 젊은 청년의 액션 활극

한편, 영화가 결말 이후 엔딩크래딧 영상에는 배우가 맡은 역할들을 쭉 소개하는 영상이 나온다. 이역시 놓치지 말아야할 포인트 중 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