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2월 4일(음력 10월 26일 기사)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4일 최선을 다하고 결과에 승복하는 태도가 올바른 자세를 보여야한다.

쥐띠(84, 72, 60, 48년생)

괜한 고민거리에 전전긍긍 하지 말라. 오늘만 무사히 넘긴다면 지금의 걱정은 해결된다. 마음의 여유를 위해 여행을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여건을 생각하지 말고 떠나는 것이 장기적인 면에서 볼 때 당신에게 유리하다. 멀리 간다면 소지품을 다시 한 번 살펴보도록.

소띠(85, 73, 61, 49년생)

경쟁자에 비해서 자신의 역량이 다소 부족할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하고 결과에 승복하는 태도가 올바른 자세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책임감을 버리지 말라. 책임감이 강할수록 성공의 확률이 높다. 가장은 가정에 대하여 책임질 수 있는 노력을 해야 한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바쁘고 급한 일이 생긴다면 차라리 일을 손에 대지 않는 것이 낫다. 어설픈 일 처리는 이득을 볼 수 있음에도 자칫 손실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서류 간수에 신중을 기하도록 해야 나중에 책임소재를 명확하게 증명할 수 있다. 형세가 급하다 하여 조급하면 안되겠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계획에 없는 지출이나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사람과 협상을 나눌 때에 잘 알지 못했던 것으로 인해 곤란해질 수도 있으니, 한 걸음 한 걸음 신중을 기하면 무리 없다. 경중을 따지기가 어렵다면 품질이 좋은 것으로 선택하면 이롭다.

용띠(88,76, 64, 52년생)

추진 중인 일에 행운과 희망이 보이는 시기이니 노력하면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순수한 열정이 샘솟으니 그 열정대로 진행하면 된다. 먹을 가까이 하면 검어지는 형국이니 열정 있는 이들과 협업하면 더욱 유리하겠다.

뱀띠(89, 77, 65, 53년생)

약속이 있다면 힘들더라도 가급적 지키는 게 현명한 처사이다. 사소한 것이라도 지키는 게 당신의 훗날을 위해서 라도 유리하다. 육체적으로는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니, 활발하게 돌아다니고, 외출을 자주 하도록 하라. 좋은 일을 찾을 수 있다.

말띠(90, 78, 66, 54년생)

일에 빈틈이 생길 수 있으니, 사소한 일에도 신경 쓰는 게 유리하다. 자신을 가다듬지 않는다면 이루어지는 것이 없을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움직이는 게 이롭다. 주먹을 쥐고 있으면 악수 할 수 없고, 일이란 것은 홀로 이루어 질수 없다.

양띠(91, 79, 67, 55년생)

첫인상으로 그 사람에 대한 모든 걸 판단하지 말고 끈기를 가지고 신중하게 판단하는 게 좋다. 시작이 반이니 우선 시작부터 하고 걱정하는 게 순서다. 어떠한 일이든 일의 근본을 깨닫기 전까지 함부로 평가하여 말하지 않도록 하라. 신중하게 내린 결론이 좋은 결과를 이끈다.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자신의 생각만으로 행동하려고 들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수용하면서 융통성 있는 하루를 보내는 게 유리하다. 너무 원칙대로 행동하면 자칫 족쇄가 될 수 있다.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가벼운 운동을 하는 습관이 필요하겠다.

닭띠(93, 81, 69, 57년생)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자금문제로 다시 한번 생각을 해야 하는 하루이다. 주변 사람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로 자금문제를 해결 할 수도 있으니 큰 걱정은 없다. 너무 세거나 뻣뻣하면 꺾일 수 있으니 유하게 처신 함이 이롭다.

개띠(94, 82, 70, 58년생)

무엇보다도 자신을 강하게 압박하는 것은 주변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고정관념임을 직시하라. 아무것도 아니니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 임하라. 주위가 흉년이라도 당신은 풍년이 될 수 있다. 중요하지 않은 일에는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남을 생각하기 보다는 자신을 위해 일하는 게 이롭다.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는 좋은 취지에서 행하는 일이 자신에게는 불이익을 가져오게 될 수 있다. 낚시로 해결 될 일에 고래 잡을 그물을 던 질 필요는 없겠다. 오늘은 자신만 생각하자. 순풍이 불 것이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