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다큐멘터리 영화 ‘트와이스랜드’, 개봉 D-4…’무대인사 일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트와이스(TWICE)의 다큐멘터리 영화 ‘트와이스랜드’ 개봉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출연한 ‘트와이스랜드’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CJ CGV 스크린X
CJ CGV 스크린X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한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까지 10연타 히트곡 행진을 이루며 데뷔 3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트와이스를 영화로 만난다. 

“원스~ 우리가 돌아왔어요” 

2018년 5월,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의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가 세계 팬들에게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두 배의 감동을 전하며 화려한 막을 내린 잊을 수 없는 그 열기와 흥분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았다. 

영화 ‘트와이스랜드’를 통해 두 번째 콘서트 실황과 9명의 멤버들의 인간적이고 진솔한 모습을 만난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등 매 앨범마다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한 히트곡들과 밝은 에너지 가득한 무대로 실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전한다. 

“언제나 곁에 있을게” 

영화는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 모습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팬들을 향한 애정 넘치는 인터뷰까지 아홉 멤버들의 빛나는 날들을 보여준다. 

늘 곁에 있겠다는 약속을 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트와이스랜드’. 

사탕처럼 달콤하고 아름다운 소녀들, 따로 또 같이 다채로운 개성을 뽐내는 트둥이들의 매력이 가득한 트와이스랜드의 문이 활짝 열렸다!

‘트와이스랜드’의 12월 7일(금), 12월 8일(토) 무대인사 일정은 아래 사진과 같다.

CGV 스크린X 페이스북
CGV 스크린X 페이스북

영화 ‘트와이스랜드’는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CGV 스크린X에서 10일간 상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