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윤석X유해진 영화 ‘극비수사’, 1978년 부산 실화 사건 담은 작품...상세 줄거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극비수사’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5년 개봉한 드라마, 범죄 장르의 작품은 곽경택 감독이 연출했다.

김윤석, 유해진을 필두로 송영창, 이정은, 장영남 등이 출연해 스크린을 밝혔다.

영화는 지난 1978년 부산에서 실제 일어난 사건을 바탕으로 했으며 배우들의 현실감 가득한 열연이 돋보인 작품이다.

러닝타임 108분. 15세 관람가.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아래는 영화의 줄거리.

1978년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사건,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
1978년 부산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
 한 아이가 유괴된 후, 수사가 시작되고 아이 부모의 특별 요청으로 담당이 된 공길용 형사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극비 수사를 진행하기로 한다. 한편, 가족들은 유명한 점술집을 돌아다니며 아이의 생사여부를 확인하지만 이미 아이가 죽었다는 절망적인 답만 듣게 되고, 마지막으로 도사 김중산을 찾아간다.
 
 “분명히 살아 있습니다”
 아이의 사주를 풀어보던 김도사는 아직 아이가 살아있고, 보름 째 되는 날 범인으로부터 첫 연락이 온다고 확신한다. 보름째 되는 날, 김도사의 말대로 연락이 오고, 범인이 보낸 단서로 아이가 살아있음을 확신한 공형사는 김도사의 말을 믿게 된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도록 수사는 진전되지 않고, 모두가 아이의 생사 보다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상황 속에 공형사와 김도사 두 사람만이 아이를 살리기 위한 수사를 계속 진행하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