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 투하트-오렌지캬라멜-투애니원 무대 방송 최초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요계 화제의 중심 투하트, 오렌지캬라멜, 투애니원이 13일(목) 저녁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각각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한다.
 
먼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샤이니의 키와 인피니트의 우현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투하트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신곡 ‘딜리셔스(Delicious)’의 무대를 공개한다. ‘딜리셔스’는 한 여자를 차지하겠다는 키와 우현의 대결 형태의 가사가 특징으로, 팝과 펑크 장르의 멜로디와 잘 어우러진 두 사람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 이날 방송에서는 ‘딜리셔스’의 무대뿐 아니라 미니앨범 수록곡 ‘텔 미 와이(Tell Me Why)’의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라, 서로 다른 음색의 두 사람이 만들어낼 하모니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투하트 (샤이니 키-인피니트 우현) / CJ Mnet
투하트 (샤이니 키-인피니트 우현) / CJ Mnet
이어 상상을 뛰어넘는 변신을 거듭해 온 오렌지캬라멜도 1년 5개월 만에 신곡 ‘까탈레나’로 이날 최초 컴백한다. ‘까탈레나’는 유치하고 까다롭지만 이상한 매력으로 사람을 사로잡는 캐릭터 까탈레나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낸 인도풍 디스코곡이다. 최근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 모두가 초밥으로 변신해 신선한 충격을 줬던 오렌지캬라멜은 이날 방송에서 독특한 콘셉트와 강한 중독성의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걸그룹 투애니원이 신곡 ‘컴백홈(Come Back Home)’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또한 멤버 CL이 직접 참여해 만든 감성 발라드곡 ‘살아 봤으면 해’의 애절한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 네 멤버가 선보일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보컬에 기대가 뜨겁다. 이 밖에도 솔로로 강력하게 입지를 굳힌 선미는 ‘보름달’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유려한 피아노 선율에 어우러진 선미의 고혹적인 자태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렌지캬라멜 / CJ Mnet
오렌지캬라멜 / CJ Mnet
한편 음악 전문 채널 Mnet이 한국 대중음악사에 영향을 끼친 100곡의 명곡을 재조명하는 음악캠페인 ‘레전드100-송’의 스페셜 무대도 준비된다.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보이그룹 비투비가 이날 무대에 올라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은 투애니원, 투하트, 소녀시대, 씨엔블루, 오렌지캬라멜, 허공, 씨클라운, 비투비, 선미, 트로이, 백퍼센트, 넬, 비투비, 방탄소년단, 소리얼, 레이디스코드, 박수진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