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세일즈맨의 죽음’ 손진환,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 “적극적으로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손진환이 ㈜가족이엔티(대표 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가족이엔티 양병용 대표는 “관록의 명품 배우 손진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영광이다. 손진환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대단한 연기 내공을 가지고 있다. 드라마, 영화, 연극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명품 중의 명품 배우를 영입하게 된 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배우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히며 전속 계약 소식을 알렸다.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의 주인공 윌리 로먼역으로 주목받은 손진환은 1987년 극단 가교를 시작으로 이후 1989년 2월 샤르트르의 ‘무덤없는 주검’으로 정식 데뷔하여 ‘안티고네’, ‘아워타운’, ‘M버터플라이’, ‘거대한 삶’, ‘내 심장을 쏴라’, ‘철로’, ‘난 땅에서 난다’, ‘강철’, ‘아가멤논’, ‘꼽추’, ‘갈매기’, ‘대대손손’ 등 연극과 뮤지컬을 섭렵한 영향력 있는 연극계 거장이다.

손진환 / 가족이엔티
손진환 / 가족이엔티

또한 ‘멀리가지마라’, ‘놈놈놈’, ‘마이파더’, ‘괴물’, ‘내 깡패 같은 애인’, ‘점쟁이들’, ‘살인의 추억’과 KBS ‘내 딸 서영이’, MBC ’베토벤바이러스’, ‘별순검’, ‘넌 내게 반했어’, ‘빛과 그림자’, SBS ‘가족의 탄생’, ‘대풍수’, ‘장길산’, JTBC ‘청담동 살아요’ 등 드라마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으로 선 굵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데뷔 30년 차 명품 배우다.

손진환은 “가족이엔티와 함께 하게되서 너무 기쁜 일이라 생각합니다. 더욱이 평소 존경하는 손병호선배님이 계신 곳이라 더욱더 기대됩니다. 열심히 해서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들을 만들려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함께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손진환은 지난달 부산국제영화제 개봉작 ‘멀리가지마라(감독 박현용, 제작 ㈜파노라마이엔티)’에서 손병호와 함께 주연으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주었으며, 현재 좋은 작품에 캐스팅되어 촬영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