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원소녀(GWSN) 레나, 러블리 뷰티 화보 공개 ‘데뷔 3개월 차의 완성형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차세대 뷰티퀸’으로 떠오르는 공원소녀(GWSN) 레나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레나는 ‘소녀들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주제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레나는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컷마다 글리터 아이와 립 포인트 등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연말을 앞둔 설레는 소녀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공원소녀(GWSN) 레나 / ‘더스타’
공원소녀(GWSN) 레나 / ‘더스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데뷔 3개월 만에 혼자서 화보를 찍게 된 게 믿기지 않는다. 영광스럽다”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평소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에 대해 묻자 “아직 학생이라 선크림과 틴트만 바르는 정도다. 좀 더 특별한 날은 블러셔와 뷰러를 더한다”라며 “아무리 피곤해도 화장은 깨끗이 지운다”고 피부 관리 비법을 밝혔다.

공원소녀(GWSN) 레나 / ‘더스타’
공원소녀(GWSN) 레나 / ‘더스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묻자 “타임머신, 지금도 어리지만 뭔가 예전으로 돌아가 보고 싶은 마음”이라며 수줍게 말하기도.

공원소녀(GWSN)는 최근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Oh Lady Go Lady’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