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스테이지’ 김민석X이시원X김진엽, 일은 갈수록 꼬이고 조폭-경찰 ATM기계로 모여 ‘끝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드라마 스테이지 2019’에서 김민석과 김진엽 그리고 이시원이 보이스피싱 인출책을 하다가 갈수록 일이 꼬이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일 오후 방송하는 tvN‘드라마 스테이지 2019-인출책’에서는 병두(김민석)는 보이스피싱 인출책 신입 주환(김진엽)에게 조폭에게 보낼 돈을 입금하게 하게 했다.

 

tvN‘드라마 스테이지’방송캡처
tvN‘드라마 스테이지’방송캡처

 
주환(김진엽)은 입금 중에 카드가 들어간 상태에서 ATM기계가 고장이 나고 그때 들어온 경비원을 때려눕혔다.
 
뒤늦게 도착한 미영(이시원)과 주환(김진엽) 그리고 병두(김민석)는 중요한 카드를 빼내려 하지만 갈수록 태산이 되고 생각끝에 때려눕힌 경비원을 매수해서 카드를 빼달라고 하기로 했다.
 
하지만 경비원은 이를 거절하고 병두(김민석)는 그이 아들을 데리고 와서 협박해 보기로 했다.
 
경비원의 아들은 병두에게 “우리 사기당해서 돈 없다. 우리 엄마 보험금을 사기 당한거다. 내가 가 봤자 엄마를 죽인 그 인간 나를 구할 생각도 없을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병두는 경비원의 아들에게 “너는 아버지가 그런 사람인지 시험해 보자.  무조건 200만원 너 줄게”라고 했다.
 

또 병두가 보낼 돈을 기다리던 조폭두목과 경쟁 보이스피싱 업체 그리고 경찰까지 ATM기계로 모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드라마 스테이지’는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