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멜론 뮤직 어워드(MMA)] 워너원(Wanna One), 댄스 남자부문-TOP10-올해의 레코드상 3관왕 “TOP1 되도록 노력할 것”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8.12.01 23: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워너원(Wanna One)이 댄스 남자부문, TOP10, 올해의 레코드상까지 3관왕을 수상했다.

1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 뮤직 어워드(MMA)’가 열렸다.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해 열린 ‘2017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워너원은 이날 ‘2018 멜론 뮤직 어워드’ 신인상 시상자로 나섰다.

워너원(Wanna One) 김재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김재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성운은 “워너블덕분에 한 해가 정말 행복했다. 고맙다”고 인사했고, 김재환은 “우리가 작년에 신인상을 받고 나서 올해 굉장히 감사하게도 꽃길을 걸었다”며 “우리 앞으로도 다 같이 꽃길만 걷자”고 얘기했다.

워너원(Wanna One) 이대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이대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대휘는 “작년에 우리가 신인상을 받을 때만 해도 굉장히 기뻤었는데 10주년을 맞이한 ‘MMA’에 초대해주셔서 정말 영광스럽다”고 말했고, 박우진은 “11명 부모님들 정말 감사드리고 워너원 멤버들 사랑한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라이관린은 “작년부터 올해까지 정말 큰 사랑 받았다. 저 라이관린 막내로서 더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고 말했고, 황민현은 “작년에 저희도 이 무대에서 열심히 노래하고 춤췄었는데 오늘 공연도 많이 기대해달라. 항상 워너원에게 소중한 시간과 마음을 써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배진영은 “이번에 저희 워너원이 또 멋지고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워너원(Wanna One) 박우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박우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워너원은 ‘부메랑’으로 댄스 남자부문을 수상했다.

박우진은 “우리가 받아도 되는 상인지 모를 만큼 정말 감사한 상”이라며 “앞으로 더 멋있는 퍼포먼스와 춤으로 여러분들 찾아뵙겠다. 감사하다. 사랑합니다 워너블”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워너원은 TOP10을 수상했다.

옹성우는 “이렇게 값진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TOP10이라는 이름 안에 들어갈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정말 TOP10이 될 수 있도록, TOP1이 될 수 있도록, 1이 되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한 워너원은 ‘켜줘’와 ‘Destiny’, ‘봄바람’ 무대로 시상식을 꾸몄다.

끝으로 워너원은 대상인 올해의 레코드상을 수상했다.

워너원(Wanna One) 윤지성 / 서울, 최시율 기자
윤지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윤지성은 “우리가 올해 레코드상이라는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됐다. 정말 ‘멜론 뮤직 어워드’ 10주년에 초대해주신 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우리 워너원은 특별하게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손에 의해 태어난 그룹이다. 그런데 이렇게 우리의 꿈을 이뤄주시고 우리가 꿈을 꿀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리 워너원을 위해 정말 많은 스태프분들이 고생해주셨다. 회사 식구분들,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팀들, 우리 워너원 곡 써주신 많은 작곡가, 작사가분들, 뮤직비디오 찍어주신 감독님들, 안무 만들어주신 안무가 형님들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올해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우리 워너원이 꿈을 꿀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다. 우리에게 꿈을 꿀 수 있게 해주신 워너블 분들에게 이제는 워너원이 워너블의 꿈이 되어드리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옹성우는 “워너원이 되기 전에는 상이란 걸 사실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이다. 춤을 추고 노래를 하면서 ‘정신 못 차렸다’라는 얘기도 많이 들어왔었다. 그러면서 땀 흘려가며 열심히 연습했는데 이렇게 큰 무대에서 상을 받는 자랑스러운 엄마의 아들이자 자랑스러운 가족이자 자랑스러운 워너블의 워너원이 됐다”며 “이렇게 정말 값진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쭉 오래오래 자랑스러운 사람들이 되도록 하겠다. 워너블 여러분 사랑한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황민현은 “워너원에게 있어서 너무나도 소중하고 귀한 순간순간 하루하루를 함께 걸어와주신 워너블 정말 고맙다”며 “지금까지 정말 고마웠고 지금도 정말 고맙고 앞으로도 많이 고마울 것 같다.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 워너블”이라고 고백했다.

박우진은 “이 상은 정말 우리 11명이서 절대 우리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정말 감사한 분이 진짜 끝도 없이 나올 것 같은데 정말 과하다 싶을 만큼 잘 챙겨주신 분들이 정말 많아서 감사하다고 나중에 꼭 한 분씩 전달하겠다”며 “무엇보다 가장 고맙고 사랑하는 워너블. 항상 너희가 있기에 우리가 있다고 말하는데 워너블이 틀린 것 같다. 여러분이 있기에 우리가 있다. 워너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배진영은 “워너블. 정말 이 상은 워너블이 만들어주신 것 같아서 감사하고 우리 항상 워너블에게 잘보이려고 연습 열심히 한다. 알고 있죠”라며 “정말 그 노력을 워너블들이 결실을 맺어준 것 같아서 정말 감사하고 지금 긴장돼서 무슨 말을 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하다. 사랑합니다 워너블”이라고 말했다.

워너원(Wanna One) 라이관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라이관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라이관린은 “‘미안. 늘 받기만 한 것 같아서’ 이 가사는 정말 제 마음이다. 그래서 너무나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짧게 인사했다.

이대휘는 “일단 이렇게 큰 상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우리를 한 명 한 명 뽑아주신 최고의 제작자는 여러분이다.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워너원(Wanna One) 하성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하성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성운은 “워너블 여러분. 항상 우리 워너블 여러분 앞에 서서 성장하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린다”며 “멋진 아티스트 분들 앞에서 무대를 할 수 있다는 게 정말 행복하고 감동에 벅차기 때문에 앞으로 더 성장하는 모습, 노력하는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께 보답하겠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는 워너원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비투비, 로이킴, 아이콘, 워너원, 더보이즈,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홍진영, 볼빨간사춘기, 모모랜드, (여자)아이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은 JTBC2, JTBC4, 다음, 멜론, 원더케이, 카카오TV, 카카오톡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