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쓰리데이즈 손현주, “김은희 작가의 대본, 몇 번을 다시 읽어도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손현주가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였다.
 
상반기 최대 화제작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김은희 극본, 신경수 연출, 골든썸픽쳐스 제작) 3회 방송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대통령 ‘이동휘’의 등장으로 극에 묘미가 더해지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
 
손현주는 “1,2회는 ‘쓰리데이즈’의 사건의 서막을 알렸다. 3회부터 본격적인 추격과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이 전개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물샐 틈 없이 쓴 김은희 작가의 대본은 몇 번을 다시 읽어도 훌륭하고 감탄이 나온다”고 평했다 또한, “김은희 작가가 그려낼 다음회의 스토리가 궁금해 기다려지게 된다”라고 전했다.
 
'쓰리데이즈' 제작발표회의 손현주 / 사진=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2회 마지막 부분에서는 대통령 이동휘가 피를 흘리며 쓰러진 채로 발견되는 장면이 나왔다. 청수대에서 저격 당한 줄 알았던 대통령이 어떻게 청수대를 빠져나왔으며, 왜 그는 홀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지 여부가 3부에서 밝혀진다.
 
‘쓰리데이즈’는 거대 권력과 대결을 벌인다는 점에서 손현주가 출연했던 2012년작 ‘추적자’와 비교되고 있다. ‘추적자’의 첫 방송 시청률은 9.3%였으나 연일 상승곡선을 그리며 22.6%로 종영됐다. 손현주에 김은희 작가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쓰리데이즈’는 11.9%로 스타트를 끊었다. 때문에 ‘쓰리데이즈’의 시청률의 상승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현주는 2007년작인 ‘조강지처 클럽’ 이후 ‘타짜’와 ‘이웃집 웬수’, ‘추적자’와 ‘황금의 제국’으로 호평받으며 이어가고 있다. ‘쓰리데이즈’로 대통령역’이동휘’로 권력의 정점의 내면연기를 펼치며 활약할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손현주의 등장으로 SBS 흥행불패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손현주의 열연이 돋보이는 ‘쓰리데이즈’ 3회는 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