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디렉터스 컷, ‘홀리에어’ 신성한 공기를 판다?… ‘보이A’ 앤드류 가필드의 감동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코미디 영화 ‘홀리 에어’가 나왔다.
 
1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디렉터스 컷’코너에서는 ‘홀리 에어’를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아담은 나사렛에 살고 있는 아랍계 크리스천이다.
 
그는 암투병 중인 아버지와 임신한 아내를 보며, 가장으로서의 무능을 자책했다.
 
가족과 성공을 위해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찾던 중 우연한 영감을 얻게 된 아담은 신성한 공기(Holy Air)를 팔게 된다.
 
또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영국영화 ‘보이A’를 소개했다.
 
소년은 14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잭이란 새로운 이름으로 오래도록 단절되었던 진짜 세상에 뛰어들 준비를 한다.
 
그의 착한 본성을 알고 있던 보호감찰사 테리의 도움으로 새 직장과 친구, 애인까지 생기게 된 잭은 너무도 간절했던 것들을 손에 넣을수록 과거를 숨기고 있다는 죄책감은 더욱 깊어만 진다.
 

어느날 교통사고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영웅으로 떠오르지만 기자들의 보도로 인해서 감춰왔던 과거가 드러나고 주위의 사람들이 차갑게 돌변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