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럽에서 1억 뿌리는 남자”…헤미넴, 그의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헤미넴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21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클럽에서 하룻밤에 1억을 뿌리는 남자 ‘헤미넴’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럽에서 2억 5천만 원에 상당하는 고액 샴페인을 몸에 뿌리고, 1억 원의 돈을 뿌리는 자칭 ‘헤미넴’이라 칭하는 한 남자의 정체를 추적했다.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에도 나타나 돈다발을 뿌린 헤미넴. 방송에 따르면, 그가 뿌린 돈을 줍기위해 작정하고 그를 쫓는 이들도 있을 정도라고.

그는 ‘부의 재분배’라고 이야기 하며 사람들에게 돈을 뿌렸는데, 지난 할로윈 파티 이후로 잠적을 감춘 상태다.

MBC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MBC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또한 그는 ‘소통회’라는 이름의 강연을 개최한 적도 있으며,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엔젤투자 지원자들을 뽑아 최대 2억까지 투자를 하겠다며 아이디어 경연 대회를 연 적도 있었다.

‘실화탐사대’의 추적 결과, 그의 발언들 중 몇 가지 거짓들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자신의 엔젤투자 계획에 중국의 한 유명 기업이 도움을 준다고도 했지만, 알고 보니 그 기업에서는 헤미넴과 어떠한 형태로든 업무적 교류를 한 적이 없다고 한 것. 

뿐만 아니라 헤미넴은 자신이 비트코인 개발 회사 CEO인 로저버와 친분 관계에 있으며 그의 전용기를 탄 적도 있다고 했지만 그 또한 사실무근이었다. 

또한 그와 함께 클럽을 자주 다녔다는 지인은 그가 1억 원을 뿌린 것도 아니며, 매번 새로운 고가의 술을 사지도 않았다고 증언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헤미넴이 과거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따기 위해 실습을 받은 전적이 있었으나, 그 당시에도 사회복지사 보다는 투자에 관심이 많았었다는 점도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