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리프팅 테이프, 3초 만에 ‘팽팽-턱살 아웃’-안면비대칭도 문제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피부 리프팅 테이프를 소개했다. 

30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피부 리프팅 테이프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노화는 어느 순간부터 포기하게 되는 부분이다. 방송에 따르면 피부 리프팅 테이프는 빠른 시간 안에 주름과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이라고 한다.

이 제품을 소개한 출연자는 리프팅 테이프를 웨딩촬영, 여권사진 등 급할 때 사용하기 좋은 안티에이징계의 119정도로 생각하면 된다고 말했다.

리프팅 테이프는 0.03미리 정도의 두께로 두께가 굉장히 얇다. 이 제품은 얼굴에 붙여도 이물감 없으며, 리프팅 테이프를 붙인 위에 화장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 신축성이 꽤 좋아서 엄청 잘 늘어난다. 이 제품을 사용해보며 실시간 효과를 본 뷰티크루들 모두가 리프팅 테이프의 제품력에 감탄했다. 장윤주는 확실히 순간적으로 리프팅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가격은 100매에 2만 원이다. 하루에 2장씩 매일 사용해도 5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이다. 리프팅뿐만 아니라 안면비대칭으로 고민하는 사람들도 사용하기 좋다고 한다.

‘겟잇뷰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