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세희, '쇼 챔피언' 통해 가창력 인증 '애절하고 슬픈 이별 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선명 기자) 달콤한 사랑 노래를 선물했던 가수 지세희가 슬픈 이별을 노래하는 모습으로 오늘 12일 오후 6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세희는 지난 11일 첫 번째 미니앨범 'Blooming'의 타이틀곡 '왈칵'을 공개 후 첫 컴백 무대인 '쇼챔피언'에서 폭풍 가창력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지세희 / 우앤컴
지세희 / 우앤컴
지세희의 신곡 '왈칵'은 사랑하는 사람을 잡지 못한 채 울며 떠나보내는 슬픈 가사가 애절함이 묻어나는 지세희의 파워풀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또한 '왈칵'은 같은 소속사 프로듀서이자 프로젝트 그룹 ‘파이브어클락(이정,박상준,한관희)’의 멤버 이정이 작곡한 곡이며, 후배 지세희를 위해 촬영과 편집까지 하는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한 스토리가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소속사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는 "떨리는 컴백무대에서 애절하게 슬픈 노래 '왈칵'으로 돌아온만큼 폭풍 가창력을 자랑하는 지세희의 허스키하고 깊은 목소리가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목소리만으로 승자를 가리는 M.net '보이스코리아' TOP4에 든 실력을 가지고 있는 지세희는 신곡 '왈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