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 신드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상영회도 화제...MBC 특집 ‘지상 최대의 콘서트 라이브 에이드’ 편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놀라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는 ‘보헤미안 랩소디’ 열풍을 넘어 신드롬이 불고 있다.

이러한 뒷심의 배경에는 ‘퀸’의 진가를 새롭게 알게 된 2030대의 역할이 주효한 것으로 해석된다. 

특히  개봉 3주 차에는 입소문을 통해 2030대의 관람객 수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보헤미안 랩소디 MX싱어롱 상영회 장면/ 메가박스 제공
보헤미안 랩소디 MX싱어롱 상영회 장면/ 메가박스 제공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개봉 이후 ‘퀸’의 진가를 경험한 2030대는 1985년 ‘라이브 에이드’ 영상을 찾아보거나 음원 사이트에서 ‘퀸’의 노래를 찾아듣고, 싱어롱 상영회 현장을 찾아가는 등 적극적으로 문화를 소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메가박스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싱어롱 상영회를 연장 상영하기로 결정하고, MBC는 오는 12월 2일 오후 11시 55분 ‘특집 지상 최대의 콘서드 라이브’ 에이드를 편성해 당분간 ‘보헤미안 랩소디’ 신드롬은 계속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