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임’, 아스트로(ASTRO) 문빈-산하 출격 예고…“평소 게임할 때 합 안맞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비긴어게임’에 아스트로(ASTRO) 문빈과 산하가 출연을 예고했다.

30일 밤 12시 55분에 방송을 앞둔 MBC 게임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 ‘비긴어게임’에 출연하는 문빈과 산하는 숨겨왔던 게임 실력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아스트로의 문빈과 산하의 ‘비긴어게임’에 출연하기 위해 특별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첫 번째 미션은 팀워크 강화의 일환으로 두 사람은 손을 묶고 도미노를 쌓는다. 미션 수행 도중 산하는 문빈을 향해 “평소 게임 할 때 합이 잘 안 맞는다”고 지적하자 문빈이 “산하가 독단적으로 행동 한다”며 곧바로 반박에 나섰다.

현실 형제 케미를 선보이던 두 사람은 두 번째 미션으로 번지점프 미션을 받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서로를 의지하며 끈끈한 우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MBC ‘비긴어게임’
MBC ‘비긴어게임’

특히 ‘비긴어게임’의 메인 매치로는 1회에 이어 e스포츠의 중심 ‘리그 오브 레전드’ 대결이 펼쳐진다.

대결 상대로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스코어’ 고동빈과 프로게이머 ‘데프트’ 김혁규, ‘마타’ 조세형이 등장해 5:5 라인전으로 진행한다.

여기에 연예계 ‘롤(LOL)’ 고수로 소문난 김희철은 대결에 앞서 “오늘 대결에 내 방송 생활을 다 걸었다.”며 비장한 각오로 경기에 임했다.

대결이 시작되자 양 팀이 치열한 접전을 펼쳐보는 이들마저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는 이번 경기는 ‘비긴어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비긴어게임’은 30일 밤 12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