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비제이95(JBJ95), 데뷔 비하인드 영상 ‘PLAY95z’ 공개 ‘뭉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제이비제이95(JBJ95)가 활동 비하인드 모습을 담은 ‘플레이95즈(PLAY95z)’ 영상을 공개했다.

제이비제이95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홈(HOME)’ 쇼케이스 및 데뷔 1주 차 비하인드 영상이 담긴 ‘플레이95즈(PLAY95z)’ 1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비제이95는 첫 번째 미니앨범 ‘홈’의 쇼케이스와 음악방송 데뷔 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보여주며 신인의 풋풋함을 뽐냈다.

타이틀곡 ‘홈(HOME)’의 첫 무대를 선보이는 쇼케이스인 만큼 제이비제이95 두 멤버는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완벽히 무대를 소화해내며 둘만의 매력으로 현장을 가득 물들였다.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데뷔 쇼케이스가 끝난 후엔 “팬분들께서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저희도 데뷔하는 날을 많이 기다렸다.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서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응원해주시면 좋겠다.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으로 다시 한번 데뷔의 뭉클함을 팬들에게 전할 수 있었다.

또한 데뷔 무대를 치렀던 음악방송 대기실에서는 제이비제이95의 또 다른 매력이 펼쳐졌다. 각자의 스타일링을 설명하는 모습과 무대에 올라가기 전 쉴 새 없는 연습하기와 스트레칭하는 모습까지 깨알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내며 보는 이들을 집중시켰다.

데뷔 1주 차 음악방송 무대를 모두 마친 제이비제이95는 “무대에 내려오면 항상 아쉬움이 남는 것 같다. 아쉬웠던 점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매 순간 열심히 하는 신인의 자세 또한 보여 이목을 모았다.

데뷔 앨범 ‘홈(HOME)’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제이비제이95(JBJ95)는 오는 12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