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웨이’ 남진, “김국환의 ‘타타타’ 듣고 가슴 설레…‘대박 나겠다’ 생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남진(나이 73세)이 김국환(71세)의 히트곡 ‘타타타‘를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김국환의 인생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남진과 현당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992년, 평균 시청률 60%에 육박하던 인기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 삽입되어 주목을 얻었던 노래 ‘타타타’. 드라마 인기와 함께 김국환은 ‘타타타’ 한 곡으로 그 해 ‘한국방송대상’, ‘서울가요대상’ 등 주요 가요 상을 휩쓸며, 오랜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스타덤에 오른 바 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남진은 “라디오를 듣는데 너무 멋진 노래가 나오더라. 가슴에 자극이 안 오는데, 가슴이 썰렁하더라. 뭉클했다. 그게 ‘타타타’였다”며 ”그때 방송에 거의 안 나올 때 였는데, 노래를 듣고 ‘이제 국환이 때가 왔구나’ 생각했다”고 극찬했다.

이어 “노래를 너무 잘 부르는 거다. 다른 사람이 불렀으면 히트가 안됐을거다. ‘타타타’를 듣고 가슴이 설렜다. ‘대박 나겠다’ (생각)했는데, 몇 개월이 지나니 그게 전달이 된거다”고 당시를 언급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