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방신기 유노윤호, 이별 경험 고백 "바빠서 차인적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선명 기자)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Mnet ‘비틀즈코드 3D’에서 데뷔 후의 연애담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동방신기 / CJ E&M
동방신기 / CJ E&M
최근 진행된 ‘비틀즈코드 3D’ 녹화에서 “데뷔 후 이성에게 고백했는데 차인 적 있냐”는 MC 신동의 질문에 유노윤호는 “(고백해서) 만난 후 차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헤어진 이유에 대해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가 바쁜 남자다. 바쁘다 보니 각자의 길을 가는 것이 서로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자신의 연애관을 전했다. 또한 이별할 때에는 상대에게 “마지막으로 잡는 것이다. 정말 후회할 자신 없냐”고 단호하게 묻는다며 ‘상남자’ 연애스타일을 공개하기도 했다.
 
장미여관 / CJ E&M
장미여관 / CJ E&M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장미여관 멤버 육중완이 연예인병에 걸렸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한다. 장미여관 멤버 윤장현은 “육중완은 나중에 정치 쪽에 진출할 것 같다”고 농담하며 “(길을 걷다) 5m 내로 사람이 오면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한 뒤 사진을 찍어 주고 또 이를 반복한다”고 전했다. “귀찮거나 바쁘면 찍기 싫을 때도 있지 않냐”는 MC들의 질문에 육중완은 “그렇지 않다. 5~10분이면 되는 것들이라 최대한 해 달라는 대로 다 해 드린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장미여관이 동방신기의 ‘썸씽(Something)’을 재해석한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 기존 재즈 풍의 곡을 흥겨운 기타 소리와 함께 장미여관 특유의 하모니로 소화해 출연진 모두 저절로 엉덩이가 들썩였다는 후문이다. 11일(화)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