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퀴즈 리부트’ 윤주희X류덕환, 서유정 자신에게 마지막 실험 ‘목격’…김재원은 ‘약품회사 습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윤주희와 류덕환이 서유정이 자신에게 마지막 실험을 하는 것을 목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신의퀴즈5)’에서 진우(류덕환)는 자살사이트 회원 중 16명이 대거 실종 됐다는 사실과 MAO-A 결핍증 환자였던 권영재가 베리타스 요양병원에 입원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경희(윤주희)는 베리타스 요양병원에 가서 권영태를 찾았지만 이미 퇴원을 한 후였다.
 
진우(류덕환)는 신연화(서유정)가 있는 희귀병 센터에서 MAO-A 결핍증 환자들을 통해서 MDT(러시아 마약)으로 실험을 했던 것을 알게 됐다.
 
이에 진우(류덕환)와 경희(윤주희) 는 신연화의 실험실을 찾았지만 이미 자신의 몸에 마지막 실험을 하는 중이었고 진우와 경희 눈 앞에서 숨을 거두었다.

 

또 중국 조폭 현상필(김재원)은 부하들과 한 제약회사를 습격해서 실험하고 있는 약품을 훔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수목드라마‘신의 퀴즈: 리부트’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