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NE1, ‘살아 봤으면 해’ 라이브 무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NE1이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로 음악팬들을 사로 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9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이달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2NE1의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에서 선보인 ‘살아 봤으면 해’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2NE1 / YG
2NE1 / YG
‘살아 봤으면 해’는 이별을 예감한 연인이 하루만이라도 상대방이 되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 CL이 직접 작사, 공동작곡으로 참여한 이 곡은 독특한 가사와 2NE1 네 멤버의 보컬이 어우러져 ‘LONELY’ ‘아파’ 등을 잇는 2NE1표 발라드로 사랑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살아 봤으면 해’ 라이브영상은 2NE1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무대이다. 여린 듯 감성적인 산다라의 보컬로 시작된 이번 무대는 이어진 공민지의 안정감이 돋보이는 보컬과 박봄의 독보적인 보이스컬러가 돋보이는 후렴구, CL의 강렬함이 묻어나는 보컬로 이어지면서 네 멤버의 강렬하게 어우러지는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2NE1 / YG
2NE1 / YG
다른 무대들과 달리 정적이면서 특별한 퍼포먼스는 없지만 온 몸으로 노래를 부르는 멤버들의 모습은 그 어떤 퍼포먼스보다 강렬하게 다가온다.
 
특히 빅뱅과 지드래곤의 월드투어에 참여한 세계적인 라이브 세션 밴드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더욱 노련해지고 깊어진 2NE1의 보컬과 어우러져 최상의 라이브 무대를 연출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영상을 접한 음악팬들은 “라이브 영상을 보고 나니 음원이 심심하게 들릴 정도다” “멤버 4명 목소리가 다 너무 다르고 특색 있어서 질리지가 않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하고 깊어 지는 게 느껴진다”며 호평이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 2NE1은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해외 공연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