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최현상, 임신한 아내 이현승에 “어머니 생신상 차려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9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초보 새댁 이현승의 이야기가 방송됐다.

이현승의 남편 윤현상은 “이번주에 어머니 생신인데 며느리가 되고 맞는 첫 생신이니까 당신이 몸도 좀 힘들고 그렇긴 한데 집에서 식사대접을 손으로 직접 해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지혜는 “이게 의미는 있지만 현승씨 몸이 무거워서 집에서 하는게 어려울 수 있다”며 안타까워했다.

이현승은 “첫번째 생신이니까 당연히 해드리는 게 맞는데 내가 몸이 힘들어서..”라고 말했고, 윤현상은 계속해서 “조그만한 걸 하더라도 어르신들한테는 우리가 마음으로 대접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며 계속 설득했다.

부부는 결국 고민 끝에 메뉴를 정하고 마트로 향한다. 

촉박한 시간에 한시라도 빨리 장을 보려는 현승과 모든 재료는 꼼꼼하게 봐야 한다며 끊임없는 참견하는 현상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사이 시간은 훌쩍 흘러가 버리고, 뒤늦게 생신상 차리기가 시작된다.

음식이 채 절반도 채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부모님은 도착해 당황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