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참 좋은 시절' 박보검, 여심 사로잡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3.11 00: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박보검(어린 동석 역)이 무결점 사투리 연기와 강렬한 눈빛연기에 이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 2회에서 박보검은 ‘동석’의 어린 시절로 첫 등장, 능숙한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극중 다양한 내면 심리를 눈빛에 담아내며 '박보검표 압축 눈빛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3회부터는 이서진과 김희선의 회상 장면에 등장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임팩트 보검’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것.
 
박보검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박보검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이렇듯 박보검은 매 등장 마다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무결점 사투리’, ‘압축 눈빛’, ‘임팩트 보검’ 등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화제가 되고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참 좋은 시절에 박보검 없으면 팥 없는 찐빵!’ ‘박보검 아역 장면 못 보면 이제는 아쉬울 정도!’ ‘잠깐 나와도 계속 기억에 남는게 괜히 ’임팩트 보검’이 아닌 듯~!’ ‘박보검,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훈훈하고~ 빠지는게 없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박보검이 등장하는 장면을 손꼽아 기다리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안정적인 연기력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한 박보검은 남녀노소를 불문, 모든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참 좋은 시절'은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