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쓰’ 강예원-홍진영, ‘댕댕트립’서 깜짝 만남…변함없는 우정 확인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이하 언니쓰)’로 우정을 쌓은 홍진영과 강예원이 ‘펫스타’ 라는 공감대로 또 한 번 뭉쳤다.

29일 SBS Plus에 따르면 강예원은 SBS Plus ‘펫츠고!댕댕트립’ 촬영을 위해 최근 한 펫샵을 방문했다.

이 펫샵에서 ‘언니쓰’로 함께했던 홍진영과 계획에 없던 만남을 가졌다.

매니저, 그리고 자신의 세 마리 반려견과 함께 깜짝 등장한 홍진영은 특유의 입담을 뽐내는 동시에, 강예원과의 우정을 확인하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홍진영은 ‘배터리 완충’ 캐릭터답게 주변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펫샵에 입장했다.

SBS Plus ‘댕댕트립’
SBS Plus ‘댕댕트립’

강예원을 발견하고 “언니가 여기서 뭐하고 있냐”며 반갑게 인사를 한 후 자신의 세 마리 반려견을 소개하는 능청스러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홍진영의 반려견들은 해외 스타들의 이름을 연상시키는 (안젤리나)졸리, 패리(스 힐튼) 등의 이름을 가지고 있어 웃음을 줬다.

강예원에게 “지금 동물농장 찍고 있는 것이냐?”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떤 홍진영은 반려견과 뉴욕 여행을 간다는 강예원의 말에 부러움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뜨거운 포옹과 함께 마지막 인사를 나눠 두 사람의 변함없는 우정을 확인하기도 했다.

한편, 셀럽과 반려견이 함께 떠나는 여행기를 담은 ‘펫츠고! 댕댕트립’은 오는 12월 1일 밤 8시 SBS Plus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