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그룹 듀오 윙스, 버스커버스커 '김형태'와 디자인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예 걸그룹 듀오 윙스(WINGS)의 데뷔앨범에 버스커버스커 멤버 김형태가 참여해 화제다.
 
윙스는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제작한 첫 신인 아티스트로 달과별 뮤직이 공동제작을 맡았으며 눈에 띄는 비쥬얼은 물론, 수준급의 보컬실력과 댄스 실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데뷔 전부터 주목 받고 있다.
 
윙스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달과 별 뮤직
윙스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달과 별 뮤직
윙스는 대세남 안재현이 출연한 데뷔곡 ′헤어숏(Hair Short)′ 티저영상에 이어 지난 8일과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 예슬과 나영의 2차 티저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윙스는 순백의 이미지와 함께 뛰어난 미모와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비쥬얼과 함께 눈에 띄는 윙스의 로고는 버스커버스커의 멤버 김형태가 직접 디자인해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더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스커버스커 김형태가 디자인한 윙스 로고
버스커버스커 김형태가 디자인한 윙스 로고
김형태는 최근 그림과 영상을 만드는 미디어아트스튜디오 '돼끼(PigRabbit)'를 설립, 허니지의 첫 정규앨범 티저영상과 Mnet '슈퍼스타K 5' 새 포스터, 티저 영상에 참여하며 뛰어난 그림솜씨를 자랑한 바 있다.
 
김형태는 윙스의 영문명 첫 글자인 더블유를 상징화한 모양을 통해 이를 가지고 윙스가 의미하는 양쪽 날개를 표현, 아티스트 감성이 가득한 로고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형태는 로고 외에도 윙스의 재킷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윙스는 오는 12일 데뷔 싱글 ′헤어숏(Hair Short)′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