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더보이즈(THE BOYZ) 활-선우-에릭, 스무살 성인 앞둔 막내라인의 소감 “단 하나뿐인 소년 되겠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8.11.29 15: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더보이즈(THE BOYZ) 2000년생 막내라인 활, 선우, 에릭이 스무살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더보이즈(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선우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선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19년에는 2000년생 멤버인 활, 선우, 에릭이 스무살 성인이 된다. 이는 더보이즈 멤버 전원이 20대로 구성됨을 뜻한다.

활, 선우, 에릭은 20대의 시작을 앞두고 10대의 마지막을 보내는 소감을 밝혔다.

“스무살이 되려고 하는 선우다”라고 말문을 연 선우는 “일단 잘 모르겠다. 인생에서 마지막 10대를 보낸다고 생각하니까 엄청나게 씁쓸하기도 하고 앞으로 2개월밖에 안 남았다는 게 살짝 원망스럽기도 하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런데 이제 시작이다. 스무살이 되면 또 어떤 다른 제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하다”며 “아직까지는 19살이어서 스무살이 되면 저에게 엄청난 변화가 생기고 마법같은 일이 있을 거라는 믿음이 어렸을 때부터 있었기 때문에 한 번 더 멋지게 성장해보려고 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활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활은 “19살이 지나고 스무살을 맞이하면서 조금 더 성숙해지고, 더 발전하고, 늘 연구하며 성장하는 사람이 되는 게 목표”라며 “영원히 오랫동안 꿈꾸고 도전하는 더보이즈의 다양한 매력들과 소년의 마음을 잊지 않고 늘 매사에 열심히 하는 활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10대를 마지막으로 보내는 게 서운하지 않냐는 물음에 대해서는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한다. 서운하다기보다는 한편으로 기대가 많이 된다. 더보이즈 형들, 친구들과 함께 보낼 20대를 생각하면 너무나 꿈만 같고 행복하기도 하다”며 “더보이즈는 여러분들의 단 하나뿐인 소년이다. 앞으로도 더 소년다운 모습을 다양하게 많이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할 테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에릭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에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미국에서 온 에릭은 나이로는 내년 스무살이 되지만 학년으로는 고3이 된다.

“막내 오브 막내 에릭”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에릭은 “저도 선우, 활과 동갑 친구고 내년이면 성인이 되지만 성인이 되더라도 더비(더보이즈 팬클럽명) 분들의 영원한 막내로 남을 것”이라고 팬들에게 얘기를 전했다.

이어 “저는 미국에서 왔기 때문에 내년에 고3이 된다. 스무살인데도 교복을 입고 학교를 다니게 된다”며 “내년에 성인이 되지만 그래도 더비분들의 귀염둥이 막내, 교복 입은 학생, 소년으로 남겠다. 소년다운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예고했다.

더보이즈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 번째 미니앨범 ‘THE ONLY’에는 모두의 마음속에 자리한 단 하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열망과 메시지가 한층 깊이 있는 음악으로 담겼다. 이번 앨범에서 더보이즈는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외강내유한 소년으로 변신했다.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는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 넘버로,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성이 절묘히 녹아 들어 유니크한 매력과 중독성을 더한다. 

수록곡으로는 묵직한 사운드의 인트로 ‘Breath to Breath’, 에너지 넘치는 트랙 ‘Only ONE’, 독특한 설정과 가사가 매력적인 ‘자각몽 (Lucid Dream)’, 보컬 하모니가 빛나는 발라드 넘버 ’36.5˚(Melting Heart)’, 마지막 트랙 ‘4EVER’까지 총 6곡이 담겼다.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를 발매하는 더보이즈(THE BOYZ)는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