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두발라이프’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 “한국과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에 출연 결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이 ‘두발라이프’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 복귀를 한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에서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라이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옥근태 PD, 이수근, 유진, 김기범, 황보라, 엄현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발라이프’는 스타들이 친한 친구, 사랑하는 가족, 동료들과 함께 걷기 로망을 실현하며 동시에 같이 즐겁고 가볍게 걷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김기범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김기범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이날 현장에는 과거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인기를 끌었던 김기범이 오랜만에 한국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김기범은 “예능은 너무 오랜만이라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다. 하지만 프로그램 취지가 걷는 것에 대한 희망, 긍정적인 부분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 세상 밖으로 오랜만에 나와 한국과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에 선택하게 됐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안 좋은 생각을 정리하고 싶을 때 집 앞을 자주 걷는다. 그런데 이번에 예능에서 걷는 게 너무 어색했다. 평소 걸을 때 사람들이 잘 쳐다보지 않는데 오랜만에 시선 집중 받아보는 것이 어색했다”며 첫 촬영을 마친 소감도 함께 전했다.

이어 “친한 배우들과 함께 걸으며 촬영을 하니 맨날 차로만 이동하고 그런 것보다 좋은 친구들, 어머니와 자주 이런 시간을 가져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김기범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김기범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그동안 활동이 뜸했던 이유에 대해서는 “전에 있던 회사와 일을 끝내고 혼자 경험을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 새로운 울타리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답했다.

이어 “그전에는 가끔씩 중국에서 드라마, 영화를 찍으면서 시간을 보냈다. 남는 시간은 어머니와 여행을 다니면서 함께 하는 시간을 늘리려고 했다”며 그동안의 근황을 전했다.

첫 촬영을 마친 소감으로는 “최대한 ‘에라 모르겠다, 진짜 나를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최대한 진실성 있게 관찰 예능을 하려고 했다. 그리고 스튜디오 녹화 중 영상을 봤을 때 저곳을 걸으면 저런 기분이 들겠구나라는 공감대 형성과 더불어 같이 걷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김기범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김기범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마지막으로 김기범은 출연진들과의 인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황보라, 엄현경 씨는 2005년도에 함께 시트콤을 했었다. 낯을 많이 가리는성격인데 직속 선배님이신 유진 선배님께서도 편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제일 어려울거라 생각했던 이수근 형님은 희철이 형 덕분에 저를 아셔서 많이 이해해주시고 배려해주셨다”고 답했다.

한편, SBS Plus ‘두발라이프’는 오는 12월 6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