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키 마우스, 90주년 기념 첫 내한…인천공항 입국 현장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이자 디즈니의 마스코트 미키 마우스가 올해 9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을 전격 방문했다. 첫 내한을 성료한 미키 마우스는 11/27(화) 오후 인천공항으로 입국했다.

1928년 11월 28일 애니메이션 ‘증기선 윌리(Steamboat Willie)’로 데뷔한 이래 90년째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가 대한민국을 찾았다. 어제 오후 2시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미키 마우스는 후드를 입은 캐주얼한 복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항 전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현장에서 미키 마우스를 환영하는 팬들에게 인사하며 입국한 순간부터 특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이번 내한 기간 동안 이루어질 미키 마우스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대한민국에 입국한 미키 마우스는 11/28(수) 오늘 첫 공식 일정으로 서울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는 2018 산타원정대 행사를 소화할 예정이다. 이어 29일(목) ‘미키인서울’ 팬미팅, 1일(토) 서울투어, 2일(일) 디즈니채널 특집방송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한민국의 팬들을 만나며 뜻깊은 90주년 셀레브레이션을 이어갈 것이다.

미키마우스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미키마우스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현재 디즈니 코리아는 ‘미키 90주년’을 주제로 서울시, 롯데백화점, CGV, SC제일은행 등 다수의 파트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 및 문화행사를 진행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키 인 서울’ 홈페이지(www.mickeyinseou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키 마우스(Mickey Mouse)는 지난 1928년 11월 18일 ‘증기선 윌리(Steamboat Willie)’로 영화계에 데뷔한 이래,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글로벌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해왔다. ‘미키 마우스 클럽(Mickey Mouse Club)’부터 오늘날의 미키 마우스 영화에 이르기까지 미키 마우스는 특유의 긍정적인 세계관과 성격으로 매일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미키마우스’ 90주년은 디즈니채널 내 ‘미키 마우스’ 뉴 시즌 방영 등 다양한 모습으로 월트디즈니 전사를 포함, 전 세계에서 이어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