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반자카파,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 MV 티저 공개 ‘기대감 증폭’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1.28 15: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컴백과 함께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저녁 컴백 브이라이브(V앱)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그대 때문이야’를 통해서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김재영이 눈물 흘리는 장면이 담겼다.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지금도 충분히 힘든데’, ‘간절히 바랬던 내 모든 꿈은’, ‘그토록 내가 바라던 나의 모습은’ 이라는 현실적인 가사,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김재영의 눈물 연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뮤직비디오와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날 브이라이브에서는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어반자카파는 독보적인 하모니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27일 정규앨범 ‘05’를 발매했으며 오는 12월 1일과 2일 부산에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