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주의 방’ 윤지온, 연하남의 시무룩한 멍뭉 눈빛 발사…‘1가구 1지온’ 도입 시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윤지온이 연하남의 패기로 심쿵 모멘트를 자아냈다.

지난 27일 방영된 ‘은주의 방’에서는 윤지온이 아낌없이 호감을 드러내는 직진 연하남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안방극장의 여심을 뒤흔들었다.

이날 양재현(윤지온 분)은 심은주(류혜영 분)를 자신의 학교로 초대해 설렘 가득한 데이트를 계획했다. 캠퍼스 안에서 기다리고 있던 그녀의 뒤로 깜짝 등장한 그는 특유의 장난스러운 미소를 발사하며 보는 이들을 절로 흐뭇하게 만들었다. 

곧바로 점심 식사를 제안한 양재현은 호기롭게 밥을 사겠다고 외쳤지만 결국 학생식당으로 가게 되자 더 좋은 곳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귀엽게 토로했다. 이어 식사를 하던 중 학교 좀 열심히 다니라는 그녀의 농담에 “내가 얼마나 바쁜데”라고 재치 있게 받아치며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또한 그는 인테리어 모형에 관심을 갖는 심은주에게 “배워가지고 나랑 한 팀 먹으면 되겠네”라는 적극적인 구애(?)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은근한 마음을 내비쳤다.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거절하는 그녀에게는 주변에 눈치 주는 사람 말고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이랑만 놀면 되겠네”라는 말로 박력미(美)까지 선사했다. 이처럼 윤지온은 조금의 틈만 생겨도 자신을 어필하는 양재현을 능청스럽게 표현했다. 

그런가 하면 마음이 심란해진 심은주가 혼자 가겠다고 단호하게 말하자 시무룩한 표정을 지으며 대형견 같은 멍뭉미(美)를 발산했다. 눈치를 보면서도 걱정이 가득 담긴 그의 스윗한 눈빛은 전국에 있는 누나들의 심장을 다시 한번 부여잡게 했다.

올리브채널 ‘은주의 방’ 방송화면 캡처
올리브채널 ‘은주의 방’ 방송화면 캡처

이렇듯 윤지온은 매 순간 훅 치고 들어오는 마성의 연하남 양재현으로 완벽하게 분해 극의 러브라인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다. 천연덕스러운 장난으로 능글미를 탑재하다가도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그의 눈빛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내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돌적인 패기로 연하남의 정석을 완성해가고 있는 윤지온의 활약은 다음 주 화요일(27일) 밤 11시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