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컬플레이’ 한해-마이티, 눈웃음 듀오 결성한 사연…‘이런 매력이 있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한해와 비트박서 마이티가 눈웃음 듀오를 결성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다.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보컬플레이’에는 한해와 마이티가 플레이어로 속한 B조 드래프트가 공개됐다. 남다른 비주얼과 무대매너를 장착한 두 플레이어는 등장부터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드래프트 무대에 나선 한해는 빅뱅의 ‘This Love’를 솔로 버전으로 편곡해 퍼포먼스를 뽐냈다. 보컬 파트와 랩 파트 모두를 소화해내는 한해의 가창력에 프로듀서 일동 모두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서 ‘보컬플레이’ 마지막 비트박서로 나선 마이티는 특유의 눈웃음과 함께 무대에 등장했다. 하지만 퍼포먼스가 시작되자 훈훈한 외모와는 상반된 강렬한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채널A ‘보컬플레이’
채널A ‘보컬플레이’

특히 앞서 등장한 비트박서들과 차별화된 스타일의 ‘속사포’ 비트박스를 선보여 프로듀서와 보컬메이트들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다.

여기에 마이티는 자신의 주무기가 ‘눈웃음’이라고 밝혔다. 이에 MC 노홍철은 “그래서인지 마이티가 별일도 없는데 계속 웃고 있더라”며 그의 눈웃음을 모사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앞서 한해를 팀으로 영입한 스윗소로우는 “마이티를 영입해 ’눈웃음 듀오’를 결성하겠다”며 치열한 영입 경쟁에 나섰다. 윤상, 윤일상까지 총 3팀의 프로듀서가 마이티를 지목한 가운데, 마이티가 스윗소로우를 택하면서 ‘눈웃음 듀오’의 결성은 현실이 됐다.

스윗소로우는 또한 “가장 기대되는 공연은 바로 우리 팀 무대”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눈웃음 듀오’ 한해와 마이티의 공연은 오는 12월 1일 밤 10시 20분 채널A ‘보컬플레이’ 4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