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SJ) 려욱, ‘우리의 거리’ 선공개 ‘겨울 책임질 어린 왕자’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1.28 11: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슈퍼주니어(SJ) 려욱이 ‘우리의 거리’를 선공개, 올겨울을 책임진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2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Drunk on love)’ 발매를 앞둔 려욱은, 28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수록곡 ‘우리의 거리(One and Only)’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27일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오픈된 ‘우리의 거리(One and Only)’ 미리 듣기에서는 ‘운명보다 멀리 그 먼 우연의 거릴 다 건너 버리고 내게로 온걸’, ‘서로 마주 선 우린 꿈꿔왔던 One and Only 누구보다도 가까워진걸’ 등의 시적인 가사를 통해 팬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며, 선공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우리의 거리(One and Only)’ 커버 / SM엔터테인먼트
‘우리의 거리(One and Only)’ 커버 / SM엔터테인먼트

려욱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수록곡 ‘우리의 거리 (One and Only)’는 어쿠스틱 기타 라인 위에 일렉트로닉 요소가 더해진 정통 R&B POP 장르로, 먼 길을 돌아 결국 만나게 될 운명이라는 내용을 ‘너와 나 사이의 거리’라는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8일 저녁 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려욱의 전역과 약 3년 만의 솔로 컴백을 축하하는 스페셜 영상도 오픈돼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슈퍼주니어(SJ) 려욱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 (Drunk on love)’는 12월 10일 정식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