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드파파’ 정만식, 반전 매력 뽐내며 종영 인사 전해…‘열일 행보 예고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배드파파’ 정만식의 마지막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방송된 ‘배드파파’ 마지막 회에서 정만식(주국성은 이준혁(필두)의 칼부으로 죽음을 맞이했다.

또한 28일 오전 바를정엔터테이먼트 측은 정만식의 비하인드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만식은 이준혁에게 칼에 찔리는 모습을 촬영하는 모습이다. 진지한 표정으로 마지막 촬영에 임하는 그의 모습에서 연기 내공을 느낄 수 있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정만식과 이준혁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극중 악한 모습을 보여주는 정만식과 상반되는 유쾌한 모습을 보여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정만식 / 바를정엔터테이먼트 제공
정만식 / 바를정엔터테이먼트 제공

종영 소감에 대해 정만식은 “시청자 여러분 많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행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MBC 드라마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를 한껏 높였다.

앞서 그는 ‘아수라’, ‘내부자들’, ‘똥파리’ 등에서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준 바 있으며, 이번 ‘배드파파’에서도 그 만의 독보적인 악역 연기를 뽐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지푸라이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에 한창이며,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면서 대중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