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혜선, 지오디(god) 20주년 앨범 M/V 촬영 중…‘애틋 아련 대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28일 YN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 god 20주년 앨범 선공개 곡 ‘눈이 내린다’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신혜선의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한 남자 옆에서 내리는 눈을 맞으며 즐거워하다가도 어딘가를 애달프게 바라보고 있다.

또한 충격에 빠진 듯 벽에 기대 울먹거리는가 하면, 길 한복판에 주저앉아 슬픔에 잠겨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애틋하게 만든다.

신혜선 / YNK엔터테인먼트 제공
신혜선 / YNK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god의 데뷔 20주년 신곡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다. 서서히 기억을 잃어가는 남자와 그런 남자를 곁에서 지켜 볼 수 밖에 없는 여자의 안타까운 러브스토리를 서정적이고 계절감 있게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따. 

특히 주인공으로 신혜선과 김동욱이 출연해 연인 호흡을 맞췄다. 한 편의 멜로 영화를 보는 듯한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노래의 감성을 증폭시킴은 물론 신혜선은 연인을 기다리는 애틋함부터 슬픔에 눈물을 삼키다 오열을 터트리는 애처로운 모습까지 표현해내 탄탄한 연기력까지 뽐냈다.

신혜선은 지난 27일에 공개된 god의 ‘눈이 내린다’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참여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